본문 바로가기
국내차트분석

녹십자 차트 분석

by jinjjang 2024. 7. 30.
728x90
반응형

녹십자 회사 이름만 들어도 다 아실겁니다.

독감백신 등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.

그런데 한창 주가가 538,000원인가 2021년도에 찍고는 폭락 2023년에 93,000원까지 떨어졌네요

이게 몇배야 이 때 바이오 제약 종목들이 아주 날아 다닐때니까 그럴만도 하네요!!

근데 이제 요 종목이 고개를 듭니다. 어려운 시국을 이겨내고 빡쳤는가 나도 갈꼬야 하고 들었는데 음

그럼 이 종목을 사? 말어?? 어디서 사냐가 중요하겠죠.

그런데 말입니다. 이 종ㅁ고 느려터진 굼벵이 느림보 거북이에요......

거래량이 엄청 적어요 그래더 이 종목을 공략하신다면 진짜 도 딱는다고 생각하고 접근하셔야 합니다.

그런데 또 여기서 한가지 저평가인거죠 ㅎㅎㅎㅎ

벨류업에 편승을 할 수도 있다는....... 믿거나 말거나 저도 잘 몰라요 ㅎㅎㅎㅎ

전 차트와 수급 실적 등을 보니까요 ㅎㅎㅎ

그럼 차트를 볼께요 개떨어진 차트먼저~~~~

주봉_1
주봉2
일봉
수급
컨센서스
증권사 투자의견

보면 일봉상 라인 구간에서 매수 해서 증권사 목표치를 보면 14만원은 가겠네요 기본적으로 ㅎㅎㅎ

차트를 잘 보시고 연구해 보세요!

그럼 이만 

녹십자에 대한 포스팅 끝~~~~~~ 더 많은것을 알고 싶다면 공부해야죠 ㅎㅎㅎㅎ

728x90
반응형